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대면 할로윈 파티 들어보셨나요?

그렙 문화

by grepp 2021. 3. 29. 11:30

본문

안녕하세요. 그렙의 문화컬쳐팀에서 인사드립니다!

COVID-19가 이렇게 오래갈 줄 누가 알았나요? (머쓱) 그렙도 몇 개월째 재택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내부적으로 많은 고민 끝에 코로나 이후에도 재택근무를 이어나가기로 했습니다.👏 👏 

 

집에서도 일하기 좋은 회사가 되기 위하여 저희 문화컬쳐팀은 재미있는 리모트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 할로윈 파티를 비대면으로 진행했어요.

 

할로윈 자랑하기 이전에 그렙의 오래된 전통을 먼저 설명해 드릴게요.

그렙은 매주 금요일 5시 <그렙타임>에 팀마다 일주일 동안 있었던 일을 공유하고 있어요. 그래서 다양한 이벤트들이 금요일에 일어나죠. 이번 할로윈 이벤트도 마찬가지로 <그렙타임>에 열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할로윈 데이에 뭐 했나요?🧟‍♂️

사실 할로윈 데이는 문화컬쳐팀이 ‘뭐 잠시 기분전환해볼 것 없을까?~’라는 생각으로 마련한 소소한 이벤트였습니다 :) 

 

참가방법은 10월 30일 그렙타임 입장 시에 각자 준비해둔 스냅챗 필터 혹은 코스튬을 입고 참가하기였어요. 코스튬이 없어도 스냅챗 필터가 있다면 센스있는 할로윈을 맞이할 수 있답니다!

다만, 실제 코스튬을 입을 때에 가산점이 있으니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다는 점! 그리고 테마와 스토리가 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가산점을 주기로 했습니다. 

 

 

평가 방법은 구글 독스를 활용한 익명 투표로 진행되었고, 3개의 상품이 있었지요...🌟

 

 

할로윈 코스튬을 하고 화상으로 만난 그렙 멤버들

 

결국 누가 이겼을까요?🌝

더블유상을 받은 직원은 실제로 머리에 칼을 꽂고 피를 흘리고 있는 코스튬을 하고 오셨답니다.

 

바자상은 기발하게도 해당 팀의 팀장을 똑같이 코스튬한 직원에게 돌아갔어요. 매일 줌으로 보는 팀장의 방 배경을 캡처하고, 이름까지도 똑같이 변경하여 그렙 타임에 참가하였답니다. ㅋㅋㅋ (너무 기발했어요)

 

마지막 보그상은 대충 참여한 직원에게 ‘다음엔 좀 더 노력 부탁해~’ 라는 상이었어요. 그래서 저도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ㅎㅎ;; 

상을 받지 못한 직원이지만 모두의 기억에 매우 인상 깊었던 분들도 참 많았답니다. 중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도 저희 그렙 타임에 참여해주셨는데요! 트럼프 컨셉을 유지하기 위해서 숨겨왔던 영어 실력을 보여주셨답니다.

 

 

 

평범한 금요일 그렙타임이 될 뻔하였지만? 이렇게 할로윈 컨셉 덕분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답니다. 

이상! 비록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밖에 없었지만, 주어진 환경에서 최대로 즐길 줄 아는 그렙인들의 소소한 할로윈 소개는 여기까지였습니다 ☺️ 

 

 


 작성 : 그렙 문화컬쳐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